본문 바로가기

2017/08

(18)
제주4.3평화공원 민족의 통일을 염원하는 4.3위령탑 제주 4.3 평화공원에 세워진 4.3위령탑 대립과 갈등을 해소하고, 제주도민 화합과 민족의 통일을 염원한다. 평화 의지의 영원함과 완전함을 위해 기원하는 4.3위령탑 사진 = 제주 4.3평화공원 by 레몬박기자 레몬박기자 카메라여행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제주4.3평화공원 평화기념관의 모습 제주4.3공원 평화공원에 있는 제주 4.3 평화기념관 날씨가 맑으면 한라산을 배경으로 멋진 자태를 연출했을 터인데 안타깝게도 날씨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한라산은 운무에 덮혀 버렸다. “4·3사건의 아픈 역사를 기억하겠습니다. 다시는 이 땅에 이런 일이 없도록 간절히 기원합니다.” 사진 = 제주 4.3평화공원 by 레몬박기자 레몬박기자 카메라여행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절물자연휴양림 뿌리가 들린 나무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장생의 숲을 헤메다 본 뿌리가 들려진 나무 여기도 태풍의 피해를 고스란히 몸으로 겪은 것 같다. 뿌리가 들려도 또 그 아래 새로운 생명을 품고 있는 자연의 능력 사진= 제주절물자연휴양림 by 레몬박기자 레몬박기자 카메라여행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제주도 드라이브 삼나무 숲길을 달려보자 제주도는 도심만 벗어나면 모두가 다 드라이브길이다. 해안을 끼고 달려도, 오름을 타고 산길을 달려도 그 어디나 탁트인 시원하고 아름다운 풍경이 운전자의 마음을 상쾌하게 한다. 제주4.3공원을 지나 절물자연휴양림으로 가는 길은 삼나무가 빼곡히 들어서 있다. 아름드리 나무들이 하늘을 향해 솟아있는 그 절경으로 시원하게 드라이브를 즐기는 기분 .. 난 지금도 그 숲을 내 마음에 담아 두었다. 사진 = 제주 절물오름 by 레몬박기자 레몬박기자 카메라여행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연못이 있는 풍경 제주도 절물자연휴양림, 여긴 정말 바쁜 세상 살이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다. 절물자연휴양림 입구를 지나 10분쯤 걸어가면 조그마한 연못이 나온다. 가만히 서서 연못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평안해진다. 조용히 그 곁에 앉아 자연과 하나가 된 듯 내 마음을 비워갔다. 사진 =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연못 by 레몬박기자 레몬박기자 카메라여행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제주도 절물자연휴양림에서 본 연리목 사랑나무 제주 절물휴양림에서 길을 잃고 헤메다 만난 사랑의 나무 두 나무가 만나 하나의 나무가 된 연리목으로 이 나무는 원래 산벚나무와 고로쇠나무였다.서로 다른 이 두 나무가 오랜 세월 함께 있으면서 부부가 된 것처럼 하나가 되었다. 사진 = 제주도 절물자연휴양림 by 레몬박기자 레몬박기자 카메라여행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제주도 절물자연휴양림 삼나무 숲길을 걷다 제주절물자연휴양림에 들어서면 빽빽한 삼나무 숲이 찾아오는 이들을 맞이한다. 사진 = 제주도 절물자연휴양림 by 레몬박기자 레몬박기자 카메라여행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용이 되지 못한 한이 서린 제주도 용두암 용궁에 살고 있는 이무기 한 마리가 한라산 신령의 여의주를 훔쳤다. 그리고 그 여의주를 물고 승천하려는 순간 진노한 한라산 신령의 화살을 맞고 바다에 떨어졌다. 용은 승천하지 못한 한과 고통으로 몸을 뒤틀며 울부짖는 모습으로 바위가 되었다. 사진 = 제주도 용담동 용두암 by 레몬박기자 레몬박기자 카메라여행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